KODCKOREA OCEANOGRAPHIC
DATA CENTER

KODC란INTRODUCTION OF KODC

품질방침

우리의 존재기반을 고객 및 이해관계자로 인식하고, 고객과 이해관계자의 기대와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와 감동을 얻도록 최선을 다한다.

이러한 품질방침을 실현하기 위하여 모든 조직원은 아래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품질방침

  • 01고객과 이해관계자의 만족 및 공공의 이익 달성을 위한 최적의 프로세스 운영
  • 02최고의 기술력과 최고의 품질을 가지고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제공
  • 03지속적인 개선활동을 통하여 스스로 문제점을 찾고 해결하려는 노력과 함께 업무 효율화와 경쟁력 제고 추구
품질방침은 최고 경영자가 품질에 대한 의지를 공식적으로 표명한 것으로 모든 조직원은 이를 이해하고 일상업무를 수행함을 근본으로 삼아야 하며, 본 품질경영시스템에 정해진 프로세스 및 품질경영에 관한최종적인 책임과 권한은 본인에게 귀속된다.
2023년 7월 1일 한국해양자료센터 센 터 장한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