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1년도 책임운영기관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국립수산과학원 공지사항 게시글로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작성자 연구기획과 작성일 2016-10-26 조회수 4,058
파일
  • hwp '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hwp [hwp, 32768B]

<국립수산과학원 공고 제2016-340>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추진배경

소속책임운영기관의 고객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함으로써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17년 책임운영기관 평가에 반영을 위해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만족도 측정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조사기간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16. 10~ 2016. 12

조사목적

소속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조사

조사결과 활용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등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조사기관 : 행정자치부 및 46개 소속책임운영기관* 공동조사

위탁 수행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제공받는 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김종립)

제공기간 : 2016. 10~ 2016. 12

???????????  ○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15조제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14조의3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

?????????????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소속, 직위/직급, 성명, 연락처, 이메일, 업무구분, 업무유형

만족도조사 관련 문의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 02-3786-01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