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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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 연구기획과 | 작성일 | 2016-10-26 | 조회수 | 4,0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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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수산과학원 공고 제2016-340호>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 추진배경 ○ 소속책임운영기관의 고객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함으로써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17년 책임운영기관 평가에 반영을 위해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만족도 측정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16. 10월 ~ 2016. 12월 □ 조사목적 ○ 소속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등 □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기관 : 행정자치부 및 46개 소속책임운영기관* 공동조사 ○ 위탁 수행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김종립) ○ 제공기간 : 2016. 10월 ~ 2016. 12월 ??????????? ○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제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호,「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4조의3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 ?????????????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소속, 직위/직급, 성명, 연락처, 이메일, 업무구분, 업무유형 ※ 만족도조사 관련 문의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 02-3786-01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