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1년도 책임운영기관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국립수산과학원 공지사항 게시글로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2022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작성자 연구협력과 작성일 2022-11-21 조회수 1,736
파일
  • hwpx 2022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국립수산과학원).hwpx [hwpx, 11225B]
<국립수산과학원 공고 제2022-278호> 2022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 추진배경 ○ 국립수산과학원이 제공하는 집행적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2022년 책임운영기관 평가반영 및 제도개선 등을 위해 2022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2022.12.1.∼조사 완료시 □ 조사목적 ○ 국립수산과학원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국립수산과학원 제도 인식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대상 기관: 국립수산과학원 ○ 위탁 수행자: ㈜리서치앤리서치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국립수산과학원 연구협력과 정아름 주무관(051-720-273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