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1년도 책임운영기관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알림마당

수산과학기술 혁신을 이끄는 글로벌 연구기관
국립수산과학원 공지사항 게시글로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작성자 연구기획과 작성일 2016-10-26 조회수 4,054
파일
  • hwp '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hwp [hwp, 32768B]

<국립수산과학원 공고 제2016-340>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추진배경

소속책임운영기관의 고객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함으로써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17년 책임운영기관 평가에 반영을 위해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만족도 측정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조사기간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16. 10~ 2016. 12

조사목적

소속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조사

조사결과 활용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등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조사기관 : 행정자치부 및 46개 소속책임운영기관* 공동조사

위탁 수행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제공받는 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김종립)

제공기간 : 2016. 10~ 2016. 12

???????????  ○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15조제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14조의3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

?????????????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소속, 직위/직급, 성명, 연락처, 이메일, 업무구분, 업무유형

만족도조사 관련 문의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 02-3786-01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