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1년도 책임운영기관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알림마당

수산과학기술 혁신을 이끄는 글로벌 연구기관
국립수산과학원 공지사항 게시글로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2020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작성자 연구협력과 작성일 2020-11-30 조회수 2,595
파일
  • hwp 20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국립수산과학원).hwp [hwp, 14848B]
<국립수산과학원 공고 제2020-372호> 2020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 추진배경 ○ 국립수산과학원이 제공하는 집행적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2020년 책임운영기관 평가 반영 및 제도 개선 등을 위해 2020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조사 결과는 향후 국립수산과학원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20. 12. 1 ~ 조사 완료시 □ 조사목적 ○ 국립수산과학원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국립수산과학원 제도 인식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대상 기관 :국립수산과학원 ○ 위탁 수행자 : (주한국정책리서치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한국정책리서치(대표자 윤종현) ○ 제공기간 : 2020. 11. 23. ~ 조사 완료시 ○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제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호,「책임운영기관의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4조의3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소속, 직위/직급, 성명, 연락처, 이메일, 업무구분, 업무유형 국립수산과학원 연구협력과 주무관 윤혜림 051-720-273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