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 |||||
|---|---|---|---|---|---|
| 작성자 | 연구협력과 | 작성일 | 2021-12-06 | 조회수 | 1,635 |
| 파일 |
|
||||
|
<국립수산과학원 공고 제2021-284호>
2021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 추진배경
○ 국립수산과학원이 제공하는 집행적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2021년 책임운영기관 평가반영 및 제도개선 등을 위해 2021년 국립수산과학원 외부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조사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2021.12.6.∼조사 완료시
□ 조사목적
○ 국립수산과학원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국립수산과학원 제도 인식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제도 개선 등에 활용
□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대상 기관: 국립수산과학원
○ 위탁 수행자: ㈜리서치앤리서치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국립수산과학원 연구협력과 해양수산연구사 051-720-2731
|
|||||
-
다음글
-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