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으로 인터넷 용어로 자주 등장 할 CRM에 관해.... | |||||
|---|---|---|---|---|---|
| 분류 | 기관운영 | ||||
| 작성자 | 굳** | 작성일 | 2001-07-15 | 조회수 | 2,292 |
|
안녕하시렵니까!!! 굳맨입니다.
먼저 일본의 비양심적인 역사왜곡에 관해 규탄합니다.!!!
오늘은 앞으로 인터넷 용어로 자주 등장 할 CRM에 관해해....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 관계 관리
CRM은 기업이 잘 정리된 방법으로 고객관계를 관리해 나가기 위해 필요한 방법론이나
소프트웨어 등을 지칭하는 정보산업계 용어로서, 대개 인터넷 서비스 기능을 가지고 있
습니다. 예를 들면, 기업은 관리계층이나 판매사원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자기
고객들에 대한 관계를 설명해줄 수 있도록치 충분히 자세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며,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계획과 매출을 부합시키고, 고객의 서비스
요구를 상기시키며, 그 고객이 다른 어떤 제품을 함께 구입했었는지 등을 알기 위해,
고객들이 그 정보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기업의 마케팅부서에서 최고의 고객을 식별하여 정확한 대상에게 마케팅
실현과 선별적인 관계 형성, 직원들이 최적화된 정보를 공유, 기존의 처리절차를
간소화(예를 들어 무선 단말기를 사용하여 주문을 받는 등)함으로써, 통신, 회계 및
판매관리 등을 개선, 고객들의 요구를 이해하고, 회사와 고객기반 그리고 배송
파트너들과의 관계 효과적 구축 등이 유기적으로 이룰수 있습니다.
---> 인터넷 정보 강국을 꿈꾸며!!! 굳맨입니다
|
|||||
-
다음글
-
이전글